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생생후기

생생후기

게시글 검색
갑상선염, 홍조, 피부트러블, 부종 등 개선기 - 고마온은 사랑입니다
이OO 조회수:484 추천수:1 125.185.67.98
2021-05-25 12:29:06

제목: 고마온은 사랑입니다

작성자: 이ㅇㅇ(30대 ㅣ여 ㅣ 교사 / 파주)

주증상: 하시모토 갑상선염, 홍조, 피부트러블, 부종, 두통, 폭식 등

 

 

고마온과 인연을 맺은지 3개월 정도 접어드는 새싹 회원입니다. 이곳에서 만난 분들을 보면 하나같이 절절한 사연 없이는 찾기 힘든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처음 이곳을 왔을때는 병원 진단명으로 하시모토 갑성선염 그리고 그에 따른 각종 호르몬 불균형 증상들 (극심한 피로, 부종, 과체중, 두통, 폭식 등)을 안고 사는 걸어다니는 종합 병원이었습니다. 항상 머리가 멍해서 집중도 안되고 과로로 인해 간이 상할대로 상해 피부과에서는 홍조와 모세혈관확장증이라는 진단명을 받고 비싼 레이져 치료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주는 피부과 약(스테로이드, 항히스타민, 항생제)의 장기 투약으로 인해 몸과 정신이 만신창이가 되어가고 있을 무렵 온 우주의 기운이 저를 도와 이곳을 소개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랜시간 피부과를 다닌 경험을 통해 양방의학에 대한 불신이 생겨 대체의학에 관심이 많던터라 소금의 벽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기전 소금 1봉을 먹었던 그날 새벽에 깨서 화장실을 가지않고 숙면을 취한 경험을 하면서 더 확고한 믿음을 가지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소금과 생기소 그리고 생식을 실천하면서 겪은 드라마틱한 변화는...

 

첫째, 피부의 변화입니다. 우둘두둘 얼굴전체에 좁쌀처럼 트러블이 일어나고 붉게 변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것들이 싹들어가고 홍조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2달만에 6키로 정도가 빠진 것이었습니다. 거기에다 항상 고민되었던 만년 코끼리 다리의 발목부종 개선이라니!

 

| 셋째, 힘들지 않게 소식을 하게 된 것입니다. 평소 폭식을 해도 다 소화시켜내는 통에 위가 좋은줄 알고 살았는데 사실 위가 상한 증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생식을 먹으면서 위가 정상크기로 돌아왔는지 영양학적으로 충분히 보충되어 다른 먹거리들이 땡기지 않아서인지 자연스레 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고마온이 없어지면 소금과 생기소와 생식은 어디서 구하나.. 쓸데없는 걱정이 될 정도로 빅팬이 되었습니다.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소금과 생식에 대해 홍보를 하고 있지만 아직은 소금의 벽에서 의구심을 가지고 의아해하는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실천 수기들이 많이 퍼져 더 많은 분들이 의구심을 버리고 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의 고마온이 생기기까지 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들이 있었던 걸로 아는데, 틀이 완성된 태

평성국 시대에 이곳에 한발 들이게 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고마온 식구들의 에너지가 큰 힘이 되네요.

 

원글 링크 https://cafe.naver.com/jahanuri/8734

 

댓글[0]

열기 닫기